앞서 6-3을 하고 나서. 

다시 투기장 픽 시작.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번엔 후반 고코하수인이 많았는데 이번엔 저코로 너무 몰렸다...




영웅...... 제이나 픽



비룡이냐 폭격수냐 고민했는데, 저번에 폭격수가 자기편만 끔살하는거를(상대 필드에서) 목격했기 때문에.. 그리고 난 운빨이 별로라서 비룡 픽.



고민할거 없이 누더기 픽



전부 나쁘지 않지만, 저번에 저코하수인 부족해서 폭망한 경험상 노움 픽



3코 깡패 오우거 픽



하사관 픽



거울상이 좀 끌렸지만 기계설인 픽



애매했는데 2코 늑대 픽


7픽이 영웅카드 픽이었는데, 고민하다가 스샷찍는걸 잊었다.


얼음 방패 / 나 이런 사냥꾼이야 / 굶주린 게 3가지였는데..


얼방과 나이사에서 고민하다가 나이사를 픽. 

뒤늦게 생각해보면 성기사 멀록 잡아먹는 용도로 게를 챙겨갈까 생각도 들었다... 





간좀이 땡겼지만 투기장 존엄 은빛십자군 기수 픽



전부 계륵인데.. 비전골렘은 마나수정 주는게 너무 싫어서 돌냥에도 안쓰는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카드. 괜찮은 비밀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 비전술사 픽. 아까 지나간 얼방이 좀 아쉬웠다. 죽기전까지는 안풀리는 얼방.. 다시 생각해보니 차라리 3코의 4/3인 검귀를 할걸 그랬다. 괜히 뒤에 비밀 픽하다가 하수인만 더 말린 기분이 드네..



멀록 이싀키 또나왔냐.. 역캐리 걱정은 들지만 공체합이 우수한 주문사수 픽



무난한 유령기사 픽



죽메 하수인도 딱히 없고.. 양조사 픽. 



보박딱도 좀 끌렸지만 꽁꽁이 픽 



무난한 5/5 하수인 호랑이 픽



창 운반꾼 껒영...너땜에 전판 졌엉 ㅠ 광전사님 들어가계세요. 태엽돌이 기사 픽. 혹시 아나.. 꽁꽁이에게 버프 줄런지. 



16번 카드가 또 비었네..

다른게 뭐가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복제를 픽했다. 복제는 필드싸움에 큰 힘이 없는거라 고민됐는데, 그래도 에테리얼 술사도 있고 해서.. 



다들 스탯 그냥 그렇고.. 얼화 픽 



벌목기님 픽해야죠



그간 고코 하수인이 도통 없어서 창기사 픽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내 카드 온통 저코 투성이다.... 웬만한 운빨아니고는 효과 못볼듯 ㅠ 차라리 도발 할거 그랬나. 



거미를 고민했지만 (개인적으로 발견이 맘에 든다) 야수 카드들이 대부분 꽝이라서.. 트로그 선택 




어허라.. 참 할거 없네. 신폭 픽. 혹시라도 비룡하고 같이 나가면 신성화 효과는 내 주겠지. 



지룡님 픽. 



셋다 무척 애매했는데.. 증발시키기에 도전해보기로 했다. 에테리얼 비전술사도 있고.. 



고코 하수인이 좀 필요한 시점인데 계속 안나온다. 그나마 무난한 서리늑대 전쟁군주 픽 



달라란은 격려효과 보기도 애매하고.. 차라리 필드나 불릴 수 있는 멀록 픽 하기로.. 



달라란 너 왜 자꾸 나오냐. 오우거 투사 픽. 



4코가 극단적으로 부족한 상황. 스탯은 별로지만 침묵은 하나쯤 있는게 좋아서 픽. 저번에 스니드 침묵맞고 얼마나 슬펐는지..



폭격수.  잡 하수인 많이 깔았다가 내 폭격수가 내 필드 클리어 하는거 아닌가 몰라. 근데 나머지가 너무 꾸려.. 



마지막 영웅픽. 영웅카드에 함정이 많다더니 하여간... 저코 하수인이 많으니, 필드 많이 불렸다가 강화로봇 써야겠다 싶다. 



최종적인 픽 상황. 고코 하수인이 씨가 말랐다. 근데 내가 그러고 싶어서 그런게 아니고, 위에 픽을 보면 알겠지만 7코 이상은 아예 선택지 자체가 없었는걸 어찌하겠는가. 미드레인지 싸움에 전념하는 수밖에. 4코도 좀 적고.. 2,3,5코에 몰렸네.. ㅠ 폭망은 아니고 중박은 하겠다. 한 3~6승 예상해본다. 



Posted by 마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