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

 

랭크전 등급 : 15등급 -> 18등급

과금현황 : 합계 11.5만  {오리지널 40팩 5만원 한번 /낙스+검바산 6만5천원(검바산 1지구는 골드로 오픈,나머지 캐쉬)}

 

 

 

카드팩은 더 지르기 싫고, 검바산의 꼬리전사로 퍄퍄법사를 시도해볼까 해서 검바산 나머지 지구를 열기로 했다.

또 현금이 들어가서 마음이 아프다!

 

 

천천히 해가면서 3일 정도 걸렸다.

근데 퍄퍄법사 해도 랜덤데미지가 하도 원하는대로 안들어가서 영 별로다.

아직 시작단계라 연구가 덜됐음..

등급전은 퍄퍄법사 시도하다가 17등급으로 내려오고, 복구시키겠다고 다시 원래덱 돌렸는데 연패해서 18급까지 내려왔다.

 

 

14급을 찍었었으니 일단 이번달 목표는 달성해서 상관없긴 한데 사실 지면 기분은 좀 별로다.

 

 

 

 

손놈덱을 상대하는 방법. 코볼트를 풀어라!

손놈덱은 손놈이 불어나는 2번의 러쉬를 막아내면 거의 전사 손패가 말라서 이쪽이 이기게 된다.

 

보통 손놈도 법사 상대로는 불기둥 각을 재기 때문에 광역기 빠지도록 유도하는데,

코볼트 둘만 나와도(난 탈노스가 없으므로..) 신비한 폭발이 광역 3뎀으로 손놈필드가 바로 클리어 된다.

아니면 코볼트 둘에 신폭을 들고 있는 상황에(코볼트는 손놈인 경우 초반에 복제비밀로 카피한다) 불기둥을 써주면

올타쿠나 하고 모든 주문을 총동원해서 손놈을 필드에 깔게 된다.

 

그때 신폭으로 싹 쓸어주면(위 스샷처럼) 전사는 멘붕.

그러면 전사는 방어도를 아무리 많이 쌓아놨더도 코볼트한테 맞다가 낼 하수인이 없어서 지게 된다.

 

 

기법인 경우에는 잘해야 불기둥 하나 넣기 때문에 손놈이 상대면 거의 지게 되지만, 주문을 메인으로 꾸린 덱에서는

손놈만큼 편한게 없다. 물론, 패가 꼬여서 코볼트 없이 신폭만 나오거나, 코볼트도, 불기둥도, 눈보라도 안나오면 뭐..

죽는거다.

 

 

그나저나

오늘은 등급전하다가 사제에게 크로마구스 냈다가 정배당하고, 불덩이 작렬을 마음의 눈으로 훔쳐진 후

벨렌이 나오더니, 불덩이 작렬 20데미지를 맞고 졌다.

 

하도 어이가 없어서 스샷 찍을 생각도 못했다.

 

위키에서 벨렌 정보 볼때 "불작을 훔쳐와서 20딜을 꽃을 수도 있다"는 글을 보긴 했지만 내가 당해보니까 기분이 참..

 

 

 

 

 

 

 

3일간 카드팩 두개 깠다. 오리지널만 까서인지 이젠 중복이 꽤 나온다.

SI 요원은 없었는데 잘 됐다. 저게 없어서 도적팩은 구성도 안 했는데.. 하지만 아직 한장 부족 -_-..

 

 

 

 

Posted by 마수
,